위와 같이 윈도우를 타이틀바만 놔두고 나머지를 말아서 감추는 식으로 처리할 수 있다. (X윈도우에서 많이 쓰이는데 윈도우즈에는 없어서 아쉬웠던 기능)
윈도우를 반투명하게 만들 수 있다. (사실 별로 쓸모 없음. 그리고 CPU를 많이 차지함)
윈도우를 "항상 위" 상태로 만들 수 있다.
가장 좋은 기능 - 윈도우를 최소화할 때 시스템 트레이로 들어가게 만들 수 있다. 작업 표시줄에 버튼이 나오지 않으므로 공간을 벌 수 있다. 이메일 프로그램이나 아크로뱃(실행할 때 무지 오래 걸려서 항상 띄워놓음), SMS서비스용 웹사이트를 띄운 브라우저 등을 감춰두면 편하다.
게다가 프리웨어 & 오픈소스
아쉬운 점
도움말이 어디 있는지 찾기 힘듦. (About 화면을 띄운 후 그 화면 안에서 마우스를 타이틀 바로 움직이면 도움말이 나옴 -_-;)
아웃룩 익스프레스를 감춘 상태에서 윈격데스크탑 접속을 하거나 StarCraft를 실행하면 OE가 바탕화면으로 되돌아오면서 버벅댄다. 특히 스타크래프트는 자기가 최소화되어 버리기 때문에 다시 클릭해서 띄워주어야 한다.
OE의 문제 또 하나는 트레이로 숨겼을 때 트레이에 아이콘이 안 나오고 아이콘이 들어갈 자리만 빈 채로 나온다. (다른 어플들은 작은 아이콘-타이틀바 좌측에 있는-이 나온다)
IE 창을 트레이로 숨겼다가, 다시 빼내지 못하는 경우가 있다. -_-;;
같은 기능(다른 건 몰라도 트레이로 숨기는 것 만이라도)을 하면서 더 안정적이고 편리한 프로그램 있으면 추천 바랍니다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