Diary/늙었구나Zire71 페이지의 소스 보기
마지막으로 [b]
-- Loading page list... --
내용출력
로그인[l]
Diary
[f]
최근변경내역
[r]
페이지목록[i]
횡설수설[2]
게시판[3]
링크
수정할 수 없습니다: Diary/늙었구나Zire71 는 읽기 전용 페이지입니다.
#TEMPLATE [[Diary/DynamicTemplate]]
== [[/늙었구나Zire71]] == 차에서 [[Zire71]]로 mp3 듣다가 차에 놔둔채로 내렸습니다. 4시간쯤 지나서 꺼냈더니만 100%이던 배터리 상태가 11%... 뭐 날씨가 추워서 더 빨리 방전되기도 했겠습니다만. 집에 올 때는 배터리 부족으로 음악이 나오다가 스스로 재생을 멈추더군요. '''처음 샀을 때는 동영상을 4시간 볼 수 있던 기종인데.''' 3년8개월 썼으니 그러려니 하면서도, 늙어가는 자이어가 가슴이 아픕니다. 그나저나 정말 이거 이러다 고장이라도 나면 다음에는 뭐쓰나... Zire71만한게 없거니와 설령 다른 기종이라도[[Palm]]을 쓰고 싶은데...
===== Comments & Trackbacks ===== ...그러게요. 걱정걱정.
Nyxity/ 내일 그 용산에 태극전기인가 하는 곳을 가서 배터리 리필이나 받아볼까 하고 있습니다. 그런데 괜히 멀쩡히 돌아가고 있는 거 분해하다 더 문제가 생기지 않을까 하는 걱정도..
아이팟 미니 처음 나왔을 때 산 거 여름에 태극전기 가서 배터리 바꿔왔는데 괜찮더라고요. 교체하고 나서 배터리가 완전히 방전되고 충전하면 부풀어 오른다고 만져 보라고 해서 만져보고 왔습니다. 하하.
Canday/ 잘 지내셨어요? 저도 어제 용산가서 교체해 왔습니다~ :-)
:네 잘 지내고 있어요. :) 교체 하니까 배터리 오래 가서 좋죠?
Canday/ 아, 교체 후에 제대로 완충완방 해주는 게 좋다고 해서, 동영상 주욱 플레이시켜놓고, 전원 꺼지면 그 다음은 충전 죽 하는 과정을 두번 반복하느라고 제대로 시간은 못 재어봤습니다. \\ \\ 동영상을 한시간 틀고 나서 게이지 보니까 25% 쯤 줄었기에 "오 딱 4시간 짜리 맞네"라고 흐뭇해 하고는 있는데, 마눌님이 옆에서 "휴대폰처럼 '''처음에는 게이지가 천천히 떨어지다가 중반부터 휘리릭 떨어지는''' 거 아녀?"라고 겁을 줘서 덜덜덜 거리는 중...
처음에 자꾸 갈아타길래 PDA 못 바꾸게 했었는데.. \\ 이녀석 꽤 오래 쓴 데다가 방전도 빨리 되고 그러면 바꿔요.. \\ \\ 음.. 배터리 갈고 왔으니 그거 다 쓸때까지는 할 수 없겠네요. (휘리릭~~ 후다닥~~`)
Zehn02/ ;;;;;;;
---- [[주인장분류]]
Diary/늙었구나Zire71
페이지로 돌아가기 |
다른 수정본 보기